SBS 뉴스

뉴스 > 연예

연예기자들이 뽑은 상반기 핫 뉴스는?... 'K-STAR News', 상반기 특집 풍성

김재윤 선임

입력 : 2012.06.25 12:36|수정 : 2012.06.25 12:36


글로벌 한류의 중심, 대한민국 연예뉴스의 지존 SBS E! 간판연예정보프로그램 'K-STAR news'가 오늘(25일) 부터 28일까지 '2012 상반기 연예계 결산 특집'을 방송한다.

첫 시간으로는 상반기 특집 1탄, ‘상반기 대세뉴스 TOP 7’이 준비되어 있다.

‘상반기 대세뉴스 TOP 7’은 SBS E! 연예뉴스 기자단이 선정한 상반기 핫이슈 사건들을 정리하는 동시에 후속취재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막말 파문으로 잠정 은퇴한 김구라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고영욱의 최근 근황은 물론, 전대미문의 사랑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지현우, 유인나, 그리고  송지효 김지수 원더걸스 선예 등 상반기 열애설로 화제가 된 스타들을 되짚어본다.

또한 남성들의 로망 전지현의 결혼식을 비롯해 현영, 정준하 등 상반기 화제가 된 스타 결혼식을 통해 스타들의 결혼 트렌드도 살펴본다.

이외에도 류시원, 조혜련, 김보연 등 이슈가 된 스타들의 이혼과 슈퍼주니어, 카라, 동방신기 등 올 상반기 해외에서 주목받은 한류돌들을 알아본다.

한편, 26일에는 상반기 특집 제 2탄 '스타 토크 월드컵'편이 방송된다.

‘토크 월드컵’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19금, 4차원, 폭로, 신 예능선수 등 4개 조로 나누어 준결승, 그리고 결승 경기를 거쳐 대한민국 토크의 제왕을 뽑는 코너다.

쟁쟁한 승부가 기대되는 이 ‘토크 월드컵’은 등장하는 스타들만 봐도 연말 시상식 못지 않은데, 먼저 ‘19금 토크조‘에서는 애드립의 조상 안문숙의 ‘전립선 토크’, 토크쇼의 안방마님으로 혜성같이 등장한 이효리의 ‘야한 토크’, 능청 토크의 최고봉 신동엽의 ‘저질 토크’ 등 수위를 넘나드는 섹시한 토크 전쟁이 펼쳐진다.


그리고 종잡을 수 없는 ‘4차원 토크 조’에서는 연예계 4차원 4인방 노상방뇨 에릭, 예능 욕심 승리, 거침없는 광희, 예능 천재 이준이 예선전을 치른다.

또한 ‘폭로 토크 조’에서는 “김수현 오빠랑.. 셀 수 없이 많이..”라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수지의 솔직 폭로부터 지드래곤의 탑 폭로까지 충격 적인 토크 열전이 펼쳐진다.

뒤를 이어 27일에는 제 3탄 '상반기 연예계 올킬스타'가, 28일에는 4탄 '꼬리를 무는 핫이슈 검색어'편도 방송된다.

(사진= 김현철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