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장지동 주거용 가건물 전소…22명 대피
정경윤 기자
입력 : 2012.06.24 06:51
오늘(24일) 새벽 2시 10분쯤 서울 장지동 주거용 가건물 3개동에 불이 났습니다.
불은 가건물 990제곱미터를 모두 태우고 9900만 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1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건물이 모두 타 13가구 거주자 22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건물 진입로가 좁은데다 샌드위치 판넬 구조로 돼 있어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