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부산 구포대교 부근 교통사고…4명 사상

정경윤 기자

입력 : 2012.06.24 06:47


오늘(24일) 새벽 3시 10분쯤 부산 구포동 구포대교 진입로 부근에서 승용차 한 대가 가로등을 들이 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2명이 숨지고, 차량 운전자 최 모 씨등 2명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상자들의 신원을 확인하는 한편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