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 설악권 주민, 오색 케이블카 설치 촉구

G1

입력 : 2012.06.21 17:41

동영상

설악권 주민들이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의 조기 설치를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속초, 고성, 양양지역 번영회 대표들은 오늘(21일) 성명을 내고, 설악산 오색 케이블카를 시범사업으로 선정해 조기에 추진해 줄 것을 정부에 요구했습니다.

이들은 성명에서 "설악권 관광은 현재 한계를 맞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생존권이 위협받고 있을 정도"라며, 오색 케이블카는 새로운 관광 개발을 통해, 설악권 지역 경제를 살릴 마지막 희망"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