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 아차산 정상 부근서 불…진화작업 중
정영태 기자
입력 : 2012.06.17 19:09
오늘(17일) 오후 5시쯤 서울 구의동 아차산 정상 부근에서 산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현재 소방대원 70여 명과 함께 소방헬기, 그리고 소방차 10여 대를 동원해 긴급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불이 난 곳이 정상 부근이고 바람도 많이 불고 있어 진화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