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시민단체 "민간인 불법사찰 청문회·국정조사 해야"

조성현 기자

입력 : 2012.06.14 15:18


시민단체 모임인 민간인 불법사찰 비상행동은 오늘(14일) 오전 서울중앙지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검찰이 불법사찰의 몸통을 밝히지 못했다"며 "국회가 나서 청문회와 국정조사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검찰의 재수사 결과는 애초부터 '윗선'이나 '몸통'을 밝힐 의지가 전혀 없었음을 만천하에 드러낸 것"이라며 이 같이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