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오토바이 타고 학생들 휴대폰 빼앗은 일당 붙잡아

입력 : 2012.06.10 11:51|수정 : 2012.06.10 11:51


경기도 화성동부경찰서는 10일 오토바이를 이용, 등하굣길 학생들의 휴대전화를 빼앗은 혐의로 김모(17)군 등 7명을 붙잡았다.

경찰에 따르면 김군 등은 지난 8일 오전 8시15분께 화성시 안녕동 모 중학교 앞길에서 등교하던 학생에게 접근, 휴대전화를 빌린 뒤 그대로 달아나는 수법으로 모두 14대를 빼앗은 혐의다.

경찰은 김군 등이 오토바이 3대를 타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으며 이들로부터 휴대전화 8대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화성=연합뉴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