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전 갑하산에서 불…진화중

이호건 기자

입력 : 2012.06.03 15:14|수정 : 2012.06.03 15:15


오늘(3일) 오전 11시 40분쯤 대전시 유성구 갑하산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산림청과 소방당국은 헬기 5대를 동원했지만, 산세가 험해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