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인천 자월도에서 소방헬기로 환자 이송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5.23 04:21


어젯(22일)밤 11시 반쯤 인천시 자월도의 방파제에서 낚시하던 49살 김 모 씨가 발을 헛디디면서 떨어져 소방헬기로 인천 시내 종합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소방방재청은 인근에서 훈련 비행 중이던 중앙 119구조단 헬기를 자월도로 보내 김 씨를 1시간 반 만에 인하대 병원으로 옮겼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