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선바위역서 수도권전철 4호선 열차 고장

유덕기 기자

입력 : 2012.05.18 11:53


오늘(18일) 아침 8시 25분쯤 경기 과천시 선바위역에서 4호선 코레일 전동차가 멈춰 섰습니다.

이 사고로 출근길 승객 약 1천5백 명이 6분 뒤 들어오는 다음 열차로 갈아타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코레일 측은 당고개역을 향하던 열차가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등 이상징후를 보여 운행을 중단시켰다며, 현재 고장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