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목포 주택가에 신생아 버려져

입력 : 2012.05.15 10:46


15일 오전 4시 45분께 목포시 만호동 주택가 도로변에 신생아가 버려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 119에 신고했다.

목포소방서 119구조대는 현장에서 수건이 덮인 채 탯줄이 잘린 신생아를 발견, 소아전문병원으로 이송했다.

이 아기는 약간의 저체온증 외엔 건강한 상태였다.

경찰은 누군가 아이를 버린 것으로 보고 산모를 찾고 있다.

(목포=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