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택시기사 위협해 돈 빼앗은 강도 검거

이경원 기자

입력 : 2012.05.12 19:29|수정 : 2012.05.12 19:29


경기도 수원 중부경찰서는 택시기사를 상대로 강도행각을 벌인 혐의로 21살 김 모 씨 등 2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 씨 등은 지난 10일 오후 11시 20분쯤 수원시 조원동에서 택시기사 63살 이 모 씨의 택시를 탄 뒤, 흉기로 위협해 현금 44만 원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김 씨 등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