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술값 안낸 손님 신고한 주인, 되려 처벌…무슨 일?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5.09 08:26


서울 종로경찰서는 미성년자에게 술을 판매한 혐의로 58살 옥 모 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옥 씨는 지난 7일 밤 서울 돈의동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신분증을 확인하지 않고 미성년자에게 술을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옥 씨는 손님이 술값을 내지 않고 도망가자 붙잡아 경찰서에 데려갔고, 경찰 조사 과정에서 미성년자에게 술을 판매한 사실이 드러나 처벌을 받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