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인천해경, 불법조업 중국 어선 2척 나포

이경원 기자

입력 : 2012.05.07 14:35|수정 : 2012.05.07 14:57


인천해양경찰서는 백령도 인근에서 불법 조업 중이던 중국어선 2척을 나포했습니다.

나포된 120t급 중국어선 2척은 어제 오후 1시 15분쯤 백령도 남서쪽 51km 지점에서 우리 배타적경제수역을 4.6km 침범해 조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나포 당시 어선에는 한국 해역에서 잡은 잡어 등 불법어획물 12t이 실려 있었습니다.

해경은 현장 조사를 진행한 뒤 담보금을 내면 퇴거 조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