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짝 하버드녀, 정확한 학벌 소개 “익스텐션이에요”

손재은

입력 : 2012.05.02 17:10|수정 : 2012.05.03 03:24


SBS ‘짝’의 여자1호가 자신의 학력을 정확하게 소개했다.

최근 SBS ‘짝’ 녹화에서 여자1호는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하버드 익스텐션(평생교육원)  스쿨에 공부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 남자 출연자는 “하버드에서 MBA 하고 계신건가요?”라고 물었고, 여자1호는 “저는 하버드 비즈니스 과정은 아니고요. 익스텐션 스쿨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여자1호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남자 출연자들 역시 그녀의 학교는 주요 관심사였다. 급기야 여자1호와 데이트를 나선 남자 출연자가 “누가 그러던데, 하버드대가 나온 건 처음이라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여자1호는 “하하, 저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이 아닙니다. 저는 하버드 익스텐션 스쿨입니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은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에요. 저는 거기가 아닙니다”라고 털어놨다.           

여자1호는 지난달 25일 방송에서 “하버드대학교에 석사 과정을 밝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방송 직후 하버드대학교 일반대학원이 아닌 익스텐션으로 알려지며 구설수에 올랐다.

한편 여자1호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담배 피우는 남자는 절대 안 된다”고 한 가운데 그녀에게 호감을 표시한 세 명의 남자 중 어느 누구와 짝을 이루게 될지 2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