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부산서도 '개 매달고 운전'…경찰 수사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5.01 12:08


최근 부산에서도 개가 차에 매달려 끌려다닌 사실이 알려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부산 연제구에서 개가 승용차에 끌려다니는 것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들어와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목격자는 경찰조사에서 당시 큰 개가 혓바닥을 늘어트린 채 차량에 매달려 끌려가고 있었다며, 이를 알리기 위해 경적을 울렸지만 해당 차량 운전자는 경적을 무시하고 계속 운전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주변 도로 CCTV 등을 확인하는 한편, 다른 목격자가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