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 홍제동 아파트 화재…주민 대피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4.30 00:24
어젯밤(29일) 7시 50분쯤 서울 홍제동 아파트 7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난 집이 비어 있어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주민 50여 명이 밖으로 대피하면서 큰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불은 아파트 내부와 가전도구 등을 태워 960여만 원의 재산피해를 내고 10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주방에 있는 김치냉장고에서 전기합선으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