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울 홍제동 아파트 화재…주민 대피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4.30 00:24


어젯밤(29일) 7시 50분쯤 서울 홍제동 아파트 7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난 집이 비어 있어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주민 50여 명이 밖으로 대피하면서 큰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불은 아파트 내부와 가전도구 등을 태워 960여만 원의 재산피해를 내고 10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주방에 있는 김치냉장고에서 전기합선으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