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인천경찰, 편의점 2인조 강도 검거

박현석 기자

입력 : 2012.04.25 19:50


인천 연수경찰서는 편의점에 들어가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한 뒤 현금을 빼앗은 혐의로 31살 유 모 씨 등 2명을 붙잡아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유 씨 등은 오늘(25일) 새벽 2시 45분쯤 인천시 청학동의 한 편의점에 들어가 흉기로 점원을 위협한 뒤 현금 21만4천원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112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편의점 근처 검문검색을 통해 흉기를 소지한 유 씨 등을 검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