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부산서 시내버스-승용차 충돌…2명 부상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4.23 01:09


22일 저녁 7시 50분쯤 부산시 남구 용호동 남부운전면허 시험장 도로에서 54살 주 모 씨가 몰던 시내버스와 49살 강 모 씨의 승용차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1살 김 모 씨와 버스 승객 등 2명이 다쳐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 강씨가 유턴을 하다가 운전 부주의로 반대편에서 오던 버스를 미처 피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