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속초서 모텔에 불…투숙객 3명 부상

입력 : 2012.04.19 14:38


19일 오전 8시52분께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의 한 모텔 2층 객실에서 불이나 내부를 태우고 출동한 소방차에 의해 20여 분만에 진화됐다.

이 불로 방안에 있던 2명과 다른 객실에 있던 1명 등 모두 3명이 연기를 마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또 투숙객 20여명이 대피하는 소동을 빚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인을 조사하고 있다.

(속초=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