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나트륨 줄이기' 확산…포항 지역본부 1호 출범

박병일 기자

입력 : 2012.04.19 10:57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지난 달 '나트륨 줄이기 운동본부' 출범 이후 첫 지역본부 1호인 '포항시 싱겁게 먹기 운동본부'가 출범했다고 밝혔습니다.

식약청은 나트륨 줄이기 운동이 지역사회 차원에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별로 '나트륨 줄이기 운동본부' 지부 설치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

또 지난해 시작된 '나트륨 줄이기 참여 건강음식점'을 전국 각지로 확대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