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성남 고층 건물 외벽 화재…수십명 대피

정경윤 기자

입력 : 2012.04.18 18:56


오늘(18일) 오후 3시 20분쯤 경기도 성남시 성남동의 11층짜리 주상복합 건물 외벽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화재로 건물 내부에 있던 상가 주민 등 20명이 대피했고, 옥상에 있던 7명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들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불은 건물 1층 외벽에서 시작돼 백65 제곱미터를 태우고 30분 만에 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