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쌍문동 식당 화재…인명피해 없어

김수영 기자

입력 : 2012.04.12 01:54


11일 오후 5시 50분쯤 서울 쌍문동의 한 식당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식당 일부가 불에 타 7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식당에서 숯불을 피우다가 불씨가 다른 곳을 옮겨붙어 화재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