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경기지방청, 학교 일진 나무심기 행사
임태우 기자
입력 : 2012.04.05 13:53
경기지방경찰청은 오후 3시쯤 청사내 화단에서 초, 중학생 29명과 학부모, 스쿨폴리스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폭력 근절을 위한 우정목을 심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폭력을 휘두른 경험이 있는 중학생 9명이 참석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식목 행사를 계기로 건강한 학교 문화가 조성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