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야탑역 사거리 오토바이 승합차 충돌

문준모 기자

입력 : 2012.04.04 16:58|수정 : 2012.04.04 16:58


오늘(4일) 낮 12시쯤 경기도 성남시 야탑역 사거리에서 30살 이 모 씨의 승합차와 32살 서 모 씨의 오토바이가 부딪쳤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서 씨가 3m 넘게 튕겨 나갔지만, 보호장구를 착용해 크게 다치지는 않았습니다.

경찰은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려던 오토바이와, 직진 차선에서 좌회전하려던 승합차가 서로 부딪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