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경찰관에게 욕설..공익근무요원 입건
김종원 기자
입력 : 2012.03.30 14:00
술에 취해 경찰관에게 욕설을 퍼부은 공익요원이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공익요원인 23살 A씨는 어젯(29일)밤 9시쯤 인천 연수구 한 길가에서 술에 취해 택시기사에게 욕설하며 실랑이하던 중, 출동한 경찰관에게 수 차례 심한 욕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집으로 돌아가라는 경찰에게 끝까지 욕을 해 결국 경찰서로 연행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