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훔친차량으로 주유소 턴 10대 6명 검거

입력 : 2012.03.26 10:10


경기도 화성서부경찰서는 26일 훔친 차량을 이용, 주유소에 침입해 현금 15만 원을 털어 달아난 혐의(특수절도)로 A(15)군 등 10대 6명을 검거, 조사중이다.

동네 친구사이인 A군 등은 지난 24일 서울 교회 주차장에 열쇠가 꽂혀 있던 승용차를 훔친 뒤 26일 새벽 3시께 화성시내 모 주유소 창문 유리창을 부수고 금고에서 15만 원을 털어 달아난 혐의를 받고있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차량을 추적하다 야산으로 도주한 A군 등을 모두 검거했다.

(화성=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