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터널입구 벽 들이받아 운전자 1명 사망

박현석 기자

입력 : 2012.03.25 11:20


오늘(25일) 새벽 5시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안양터널 앞에서 일산방향으로 가던 37살 이 모 씨의 승용차가 터널 입구 벽면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이 씨가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의 승용차가 편도 4차선 도로 가운데 4차로로 운행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