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터널입구 벽 들이받아 운전자 1명 사망
박현석 기자
입력 : 2012.03.25 11:20
오늘(25일) 새벽 5시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안양터널 앞에서 일산방향으로 가던 37살 이 모 씨의 승용차가 터널 입구 벽면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이 씨가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의 승용차가 편도 4차선 도로 가운데 4차로로 운행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