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옥세자' 완판남 등극?…생크림 스프레이 동나

강선애 기자

입력 : 2012.03.25 16:32|수정 : 2012.03.25 16:32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가 관심을 모으며 드라마에 나온 각종 먹거리가 동나는 기현상이 발생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 2회에서는 박하(한지민)가 울적해 하는 왕세자(박유천)를 위로하기 위해 소주를 권하는 장면이 나왔다. 박하는 소주와 함께 생크림 스프레이를 안주로 선택해 소주 한잔을 마시고 입안 가득히 생크림을 뿌려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처음에 다소 어색해 하던 왕세자는 입안에 꽉 차는 생크림이 재미있는지 곧바로 기분이 풀려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 장면이 방송되자 시청자들은 “나도 소주에 생크림 무스 조합으로 먹고 싶다. 어디서 구매 가능한가?”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 짜먹는 재미에 구입할 듯"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또 “모 인터넷 쇼핑몰은 품절이다. 다른 곳을 알아봐야겠다” 등의 글을 남기며 생크림 스프레이 확보 경쟁 상황을 알리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왕세자가 라면을 먹는 여고생들을 보며 군침 흘리는 장면이 나오자 이번에는 화면에 등장한 라면을 먹어보고 싶다는 시청자 의견도 빗발쳤다.

이래저래 화제를 뿌리고 있는 ‘옥탑방 왕세자’ 측은 “이 장면들 말고도 화제가 될만한 장면이 많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왕세자가 자신과 꼭 닮은 용태용의 사진을 보게되고 용태용의 할머니 여회장(반효정)이 이각을 만나면서 더욱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옥탑방 왕세자’ 3회는 28일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