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역 폭파시키겠다' 허위신고 소동
김종원
입력 : 2012.03.16 21:50
오늘(16일) 저녁 6시 반쯤 서울역을 폭파시키겠다는 협박전화가 코레일 고객센터로 걸려와 경찰이 수색에 나서는 등 한바탕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폭파 위협이 있다는 코레일의 신고를 받고 경찰특공대와 기동대, 소방대 등 200명 넘는 인력이 동원돼 2시간여 수색작업을 벌였지만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누군가 장난 전화를 한 것으로 보고 전화를 건 남성을 쫓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