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여수시청 사무실에 도둑…관용차 등 도난
장훈경
입력 : 2012.03.12 02:23
전남 여수 망마경기장 내 여수시청 산림과 사무실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여수시는 지난 4일 오전 8시쯤 직원들이 출근해 보니 사무실 서랍 등을 뒤진 흔적과 함께 업무용 카메라 1대 등 일부 물품이 사라지고 관용차량 1대도 사라졌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범인들이 서랍을 뒤져 차량 키를 찾아내 훔쳐 타고 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도난 차량을 수배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