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주5일수업 두번째 토요일, 13.4% 학교서 활동

입력 : 2012.03.11 11:16


교육과학기술부는 주5일 수업제 전면시행 이후 두 번째 토요일인 10일 전체 학생의 13.4%인 93만 5913명이 학교 토요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첫 토요일인 지난 3일 학교 토요프로그램에 참가한 61만 8251명보다 51.4% 늘어난 수치다.

프로그램별로는 토요돌봄교실에 3만 6935명, 토요방과후학교에 70만 5487명, 토요스포츠데이 프로그램에 19만 3491명이 각각 참여했다.

시도별로는 서울이 전체 학생의 7.6%가 학교 토요프로그램에 참여했고, 부산 20.9%, 대구 21.3%, 인천 10.7%, 경기 7.7%, 경북 33.6% 등의 참여율을 보였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