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월릉교서 승용차가 공사장 덮쳐…근로자 7명 사상

윤나라 기자

입력 : 2012.03.02 18:08|수정 : 2012.03.02 18:52

동영상

2일 오전 11시 10분 쯤 서울 동부간선도로 월릉교 아래서 25살 이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도로 공사 중이던 근로자들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이 씨가 숨지고, 공사장 근로자 58살 최 모 씨 등 6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의정부 방향으로 달리던 이 씨의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근로자들을 덮쳤다며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