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광주서 또 편의점 강도 발생…5일새 3건

윤나라 기자

입력 : 2012.02.25 23:53


광주 도심 편의점에서 닷새 동안 3건의 강도사건이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25일 아침 6시쯤 광주 북구 용봉동의 한 편의점에서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이 여종업원을 위협해 현금 20만 원을 빼앗아 달아났습니다.

지난 21일과 그제 새벽에도 광주 동구의 편의점에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괴한이 여종업원을 둔기로 위협해 수십만 원을 빼앗아 달아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각 편의점에 설치된 CCTV와 종업원 진술 등을 토대로 용의자를 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