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혁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에서 황정민의 절친으로 깜짝 등장한다.
이종혁은 ‘한반도’에서 서명준의 절친한 친구이자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 대산그룹의 후계자인 최성민으로 분해 오는 21일 방송되는 ‘한반도’ 6회에 깜짝 등장한다.
이종혁은 대한민국 국정원에 의해 암살될 위험에 처한 진재의 소식을 접한 명준이 북한과 러시아의 접선국인 루마니아로 출국을 결심하자 물심양면으로 그를 도와주는 핵심 키맨으로 활약할 예정. 특히 극 중 절친한 사이로 등장하는 황정민과 이종혁은 실제로도 돈독한 사이다.
‘한반도’ 제작진은 “황정민과 이종혁은 같은 연예인 야구팀에서 활동하는 등 평소에도 두터운 친분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는 소문난 절친이다. 이종혁은 황정민과의 친분으로 선뜻 ‘한반도’ 카메오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반도’는 북한의 쿠데타 세력에 의해 주석이 암살되면서 남북관계가 풍전등화의 상황에 놓이고, 메탄하이드레이트 개발 핵심기술의 유출로 한반도의 위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오는 20일과 21일 밤 8시 50분에 ‘한반도’ 5, 6회가 방송된다.
사진=TV조선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