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울산 남동쪽 해역서 규모 2.7 지진

유덕기 기자

입력 : 2012.02.19 23:34


울산기상대는 19일 오후 8시 21분 울산 동구 남동쪽 59㎞ 해역에서 규모 2.7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상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지진은 지진계에만 감지되는 정도로 사람은 느낄 수 없는 수준이고 피해도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지진은 올해 들어 울산해역에서 처음 발생한 지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