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김해 주택서 불…1천500만원 피해
이호건 기자
입력 : 2012.02.19 19:53
19일 낮 2시쯤 경남 김해시 장유면 50살 조 모 씨의 단독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주택 내부 76㎡와 가재도구 등을 태워 1천5백만 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5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보일러실 쪽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자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