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수도권] 동두천 인도교 준공 3개월만에 붕괴
송호금 기자
입력 : 2012.02.16 18:05
동영상
동두천시에서는 준공 3개월 된 인도교가 15일 오전 갑자기 무너져 내려서 동두천시가 사고 조사에 나섰습니다.
다행히 보행자가 없어서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무너진 인도교는 동두천시가 9000만 원을 들여서 지난해 11월 완공한 보행자 전용 다리인데, 동두천에는 같은 공법으로 만든 교량이 3개가 더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