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학교폭력 처리 불만' 학부모가 교사 또 고소

안서현 기자

입력 : 2012.02.16 12:26

동영상

학교폭력 피해 학생의 학부모가 가해 학생들에 대한 조치가 미흡했다며 교사를 직무유기 혐의로 고소하는 등 일선 학교에서 교사에 대한 고소·고발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서울 시내 모 고등학교 학생의 부모가 자신의 아들이 동료 학생 4명에게 폭행당했지만 학교에서 이후 징계 등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았다며 해당 학교 교사 등 2명을 직무유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우선 법률과 판례 검토를 통해 해당 교사에 대한 소환 조사와 입건 여부를 판단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