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고소의 달인' 강용석, 안철수 횡령 혐의 고발

조성현 기자

입력 : 2012.02.13 11:56|수정 : 2012.02.13 13:08


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배임과 횡령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습니다.

강 의원은 고발장에서 안 교수가 안철수연구소 대표로 있던 지난 1999년 이 회사의 신주인수권부 사채를 사들이는 과정에서 3만 원에서 5만 원 정도인 장외가의 25분의 1에 불과한 주당 천710원에 사들여 회사에 수백억 원의 손실을 끼친 혐의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