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광주에서 택시-승용차 추돌사고…3명 사상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2.12 10:55


12일 새벽 3시 45분쯤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 대남대로에서 51살 박모 씨가 몰던 택시가 앞서 가던 30살 최모 씨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택시 운전사 박 씨가 숨지고 승객 19살 박모 씨와 승용차 운전자 최 씨가 부상해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승객 등의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