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고양서 제설차량 추돌한 트럭 운전자 사망
최고운 기자
입력 : 2012.02.02 20:52
2일 오후 3시 40분쯤 경기도 고양시 제2 자유로 법곳 지하차도에서 파주 방면으로 달리던 57살 김 모 씨의 1톤 트럭이 제설차량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김 씨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사고 당시 제설 차량은 편도 3차로 가운데 1차로에 세워져 있었으며, 인부 2명이 제설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