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고속도로 상행선, 극심한 귀경길 정체로 '몸살'

임태우 기자

입력 : 2012.01.24 13:51|수정 : 2012.01.24 13:55


오전부터 시작된 귀경길 정체가 심해지면서 전국 고속도로 상행선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옥천 나들목과 서해안고속도로 영광 나들목 부근은 50킬로미터 이상 정체를 빚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까지 소요 시간은 부산에서 5시간 50분, 광주에서 5시간 20분, 강릉에서 3시간 반이 걸립니다.

귀경길 정체는 저녁까지 이어진 뒤 자정 무렵 대부분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