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설악산 양폭대피소 전소…투숙객 안전 대피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1.21 23:16
오늘 저녁 6시50분쯤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 양폭대피소에서 불이 나 2층짜리 대피소가 모두 불에 탔습니다.
불이 나자 대피소 있던 직원과 투숙객 등 9명은 모두 빠져나와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대피소에 머물던 투숙객을 안전하게 하산시키고, 직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