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광주 고가도로 5중 추돌…4명 부상

입력 : 2012.01.18 19:04|수정 : 2012.01.18 19:05


18일 오후 3시께 광주 동구 학동 조선대 앞 고가도로에서 난 5중 추돌사고로 4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이날 사고로 박 모(26)씨가 몰던 아반떼 승용차와 임 모(53.여)씨의 모닝 승용차가 전복되면서 불이 나 119구조대가 진화작업을 벌였다.

경찰은 양쪽 차선을 모두 통제하고 현장 수습에 나섰으나 극심한 교통 체증이 빚어졌다.

경찰은 운전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와 피해 규모를 조사중이다.

(광주=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