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수도권] 강남구 일원동 무료 진료소 열어
권애리 기자
입력 : 2012.01.16 17:40
동영상
강남구 일원동 일대의 의료인들이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열었습니다.
지난 주말 내과, 치과, 한방 등 5개 분야 의료인들이 참여해 진료와 함께 건강상담도 해주고 가정상비약도 나눠줬는데요.
진료소가 이렇게 꽉 찰 정도로 주민의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일원2동은 강남구에서 저소득층 주민이 많은 곳으로 꼽히는 지역이라, 구청과 의료인들은 지속적인 무료 진료소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