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삿포로발 인천행 KAL 여객기 기체 이상으로 회항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1.07 12:31
6일 오후 일본 삿포로를 출발해 인천으로 향하던 대한항공 여객기가 기체 이상으로 회항했습니다.
대한항공은 기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기장이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륙 30분 만에 근처 고마츠공항으로 회항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은 여객기에 승객 2백41명이 타고 있었고, 고마츠공항에 이착륙 제한이 있어서 대체항공편을 즉각 투입하지는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