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학생단체 "2012년 교육투쟁 이어질 것"

이경원 기자

입력 : 2011.12.30 19:26


전국학생행진은 30일 서울 세종로 동화면세점 앞에서 집회를 열고 등록금 문제 등 교육 투쟁을 내년에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단체는 상위층에 대한 감세정책만 철폐해도 반값 등록금은 물론 등록금 철폐까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대학의 기업화가 가속화되면서 대학이 지식의 전당으로서 면모를 잃어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