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2010 남아공월드컵을 앞두고 대국민 감동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SBS는 보도자료를 통해 5월 중순부터 2010 남아공 월드컵 특별기획 '태극기 휘날리며'를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BS는 "'태극기 휘날리며'에서는 2002년 국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성으로 이루어낸 월드컵 4강 진출이라는 감동의 순간을 다시 한 번 재현하기 위해 온 국민이 다함께 참여하는 감동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방송은 독도 주민에서부터 최전방 군인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의 염원을 담아 남아공 월드컵 현장에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기획의도를 지녀 '초대형 미션'임을 짐작할 수 있다.
'태극기 휘날리며'에서는 MC군단의 초대형 응원 프로젝트 준비과정부터 남아공월드컵까지의 리얼한 여정을 밀착 중계한다.
이 프로젝트를 함께할 MC군단에는 열혈축구 마니아 이휘재를 비롯, 예능에 최초로 도전하는 영화배우 김민준, 탤런트 이영은, 장윤정, 황현희를 비롯, 브아걸, 2AM, 슈퍼주니어, 포미닛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까지 대거 참여한다.
SBS는 4월 8일 '태극기 휘날리며' 제작발표회를 통해 대국민 감동 프로젝트를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SBS인터넷뉴스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