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2차 범국민대회 열려…언노조 21일부터 총파업

정명원

입력 : 2009.07.19 20:50|수정 : 2009.07.20 11:16

동영상

<8뉴스>

야 4당과 언론노조 등 시민단체 회원 5천여 명은 19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언론장악 저지 등을 위한 '민주회복 2차 범국민대회'를 열었습니다.

언론노조는 21일부터 미디어법 개정을 막기위해 총파업에 돌입하는 등, 총력투쟁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